21.04.07(점심) 경주 황리단길 도솔마을(feat 가성비 한정식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4.07(점심) 경주 황리단길 도솔마을(feat 가성비 한정식집)

by S머프 2021. 4. 7.

오늘은 지인분과 함께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도솔마을이라는 한정식집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에 찾아보니 꽤 유명한집인것 같더라구요.

경주 도시 특성상 한옥집 인테리어가 눈에 띄였고요

내부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은 사진과 같습니다. ㅎㅎ

메뉴는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수리산 정식 2개와 파전 하나 시켰네요.

사진에 한번에 안담기는 음식량..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음식맛은 전반적으로 먹을만은 했습니다.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 정도 생각이 들었는데 파전이 만오천원은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나 생각이 들긴했지만, 그만큼 파전 크기가 엄청 크긴 하더라고요. ㅎㅎ

 

일부러 맛평가하기 위해 모든 반찬 조금씩 다 먹어봤는데, 전부다 뭐하나 빠지는 음식은 없었던것 같고 대신 엄청 맛있다도 아녔습니다. 대신 반찬 가지수가 많아서 이거저거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

 

두번은 아니고 한번쯤은 가볼만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4.07(점심) 경주 황리단길 도솔마을(feat 가성비 한정식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NXR20WlyID/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