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12(저녁) 대구 삼덕동 로니스도우(feat 피자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12(저녁) 대구 삼덕동 로니스도우(feat 피자 맛집).

by S머프 2021. 5. 13.

오늘 오랜만에 대구 시내에서 약속이 생겨서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로니스도우라는 피자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로니스도우라는 피자집 외관입니다. 처음에는 문을 찾기가 정말 헷갈리더라고요. 문 어디있는지 보이시나요? ㅋㅋ

내부에는 간단하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할라피뇨 및 핫소스 등 각자 원하는만큼 담아갈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내부 테이블 인테리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메뉴판은 종이로 되어있는데 뭔가 클래식하니 멋져보이더라구요 ㅎㅎ

피자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저희는 처음에는

씬 피자 파티 사이즈 크기로 불고기, 페페로니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크.. 이 넘쳐나는 토핑들좀 보세요.. +ㅁ+

네명이라 한명당 피자 두쪽씩 먹으니까 금방 끝이나서 뭔가 아쉬워서

핫치킨 피자와 치즈피자 이렇게 반반해서 이번엔 레귤러 사이즈로 시켜서 먹었네요.

핫치킨피자는 말그대로 살짝 매콤했고요 치즈피자는 치즈 맛이 좋아서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토핑 다양한것들은 맛이 다양하다보니 애초에 치즈피자부터 먹고 다른 피자를 먹었으면 좀더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간만에 날도 더운데 지인들과 피자에 맥주한잔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구에 미국식 느낌의 피자 맛집을 가보고 싶으시다면 삼덕동에 위치한 로니스도우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5.12(저녁) 대구 삼덕동 로니스도우(feat 피자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Oxq8oDFTAG/ 맞팔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