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13(점심) 포항 남구 중식당 비룡(feat 수타전문 가성비 중식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13(점심) 포항 남구 중식당 비룡(feat 수타전문 가성비 중식 맛집)

by S머프 2021. 5. 13.

저번에도 워낙 만족하고 잘먹어서 다시방문하게된

남구 대잠동에 위치한 비룡이라는 수타전문면옥입니다.

여기는 현지분들한테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저렴한 가격이 첫번째로 눈에 띄고요

두번째로는 요즘 보기 힘든 수타면을 직접 만드시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맛도 좋고요 ㅎㅎ

여기 손짜장(3,500)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그간 방문하는동안 매번 짬뽕 먹느라 한번도 못먹어봤다가 드디어 먹어봤네요. ㅎㅎ

확실히 수타면이라 그런지 면발 굵기가 일정치 않은것 느껴지시나요? ㅎㅎ

손짜장과 함께 시킨 등심탕수육 1인(6,000)입니다. 가성비 진짜 혜자죠? ㅎ

이렇게 손짜장+등심탕수육 조합이 만원이안되다니.. 진짜 최고인것 같습니다. ㅋㅋ

손짜장은 양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다 못먹고 등심탕수육만 싹싹 비웠네요 ㅎㅎ

 

혹시 포항에 가성비 수타면 드시고 싶다면 대잠동에 위치한 비룡 강력추천 드리고싶네요.

 

이것으로 21.05.13(점심) 포항 남구 중식당 비룡(feat 수타전문 가성비 중식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O2gAK7ltgz/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