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27(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음식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27(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음식 맛집)

by S머프 2021. 5. 28.

저번에 맛있게 먹고나서 이번에 또 한번 태국음식을 먹으러 포항 남구에 위치한

란나타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가 가능한데, 주차장이 협소하니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이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요, 룸이 하나 있네요.

메뉴는 워낙 다양해서 그중에 대표메뉴들만 사진찍어봤네요. 저는 5만원짜리 오마카세 메뉴를 먹었습니다.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나온 해산물 샐러드입니다. 전복,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먹기좋게 손질해서 새콤달콤한 소스에 같이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후 나온 메뉴는 톳만꿍이라고 통새우살을 다져서 만든 크로켓입니다. 통새우살이라 그런지 두툼해서 식감도 좋으니 참 먹기 좋았습니다.

그 다음 메뉴는 이름을 까먹었네요. 라이스페이퍼로 감싼 요리인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 다음 메뉴는 소고기 와규를 활용한 볶음 요리인데 향도 참 좋았고 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라 할 수 있는 소프트크랩을 넣은 푸팟퐁커리 입니다.

커리 자체의 맛도 참 좋지만, 이 소프트크랩의 식감이 양념치킨? 같은 느낌이 나서 정말 부드러우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소고기를 넣은 태국쌀국수입니다. 사진에는 미쳐 못담았는데 나중에 사장님께서 직접 기른 고수를 주셔서 고수를 듬뿍 넣어먹으니 정말 동남아 느낌 뿜뿜에 진짜 맛있었네요.

 

5만원으로 여러가지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것으로 21.05.27(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음식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fc-HFFPs0/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