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09(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왕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7.09(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왕돈까스 맛집)

by S머프 2021. 7. 9.

오늘은 오랜만에 영주에 위치한 송담추어탕에 방문했습니다.

좌석은 전부 입석으로 되어있고요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공기밥 추가도 무료고, 완전 혜자죠? ㅎㅎ

게다가 식혜와 막걸리도 무료네요. ㅋㅋ 진짜 가성비 짱이네요.

기본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사장님께서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추어튀김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정말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뼈째로 씹어먹어도 입에서 녹았습니다. ㅋㅋ

제가 추어탕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추어탕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처음 추어탕 나왔을때 찍어야했는데 깜빡잊고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찍은걸 깜빡해서 중간에 찍었어요.. ㅋㅋ

왕돈까스입니다. 일부러 크기 비교하려고 숟가락 하나 두고 찍었어요. 돈까스 두툼하니 정말 맛있어서 두명이서 추어탕에 돈까스하나 시키니까 배터지겠더라구요. ㅋㅋ

진짜 남김없이 싹싹 먹었네요.

 

영주에서 추어탕 혹은 돈까스 드시고 싶다면 송담추어탕 경북 영주점,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7.09(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왕돈까스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F1nl3FPMe/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