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가 들어간 국물 떡볶이 &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구이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소시지가 들어간 국물 떡볶이 &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구이

by S머프 2021. 7. 11.

얼마전 인스타 피드를 보다가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져서

편의점가서 만원 내로 사와서 떡볶이 해먹어봤어요.

이마트에서 산 볶음밥용 채소랑 야채들을 만능오일 & 버터에 볶다가 소시지 마이야르반응 일어날때까지 구워주고

 그다음 떡볶이 넣고 익혀주면 끝.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네요. ㅎㅎ

떡볶이만 먹기 좀 아쉬워서 삼겹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떡볶이에 삼겹살 구이 조합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포스팅 하면서 사진을 다시보니 다시봐도 또 해먹고싶어지네요. ㅋㅋ

요리 관련 포스팅들을 제때 못올리고 주말에 몰아서 올리고 있는데 요리 또 해먹고 싶은 것들이 몇개 있네요. ㅎㅎ 요리 하다보니 실력도 점점 늘고 그렇게 어렵지 않은 요리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해먹기 참 즐거운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소시지가 들어간 국물 떡볶이 &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구이 요리일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LJPczl4N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