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15(저녁) 대구 삼덕동 안주맛집 골드바(feat 삼덕동 핫플)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15(저녁) 대구 삼덕동 안주맛집 골드바(feat 삼덕동 핫플)

by S머프 2021. 9. 19.

오늘은 삼덕동에서 저녁 약속이 있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방문하게된

골드바라는 술집입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남자셋이서 연어소바롤, 가라아게, 오겹수육과 명란쌈장 그리고 콘튀김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다찌에 앉아서 바로 연어소바롤을 해주시는 모습..ㅋ

연어소바롤 처음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많이 어려워보이지도 않아서 나중에 집에서 직접 해먹어보고싶은 메뉴였네요.

가라아게는 그냥 무난했습니다. 원래 오겹수육시켜서 그거만 먹으려고했는데 오겹수육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만드는데 좀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시켜봤습니다.

오겹수육은 고기가 정말 맛있기도 했지만 그보단 명란쌈장 소스가 진짜 JMT 이였습니다. ㅋㅋ 나중에 저 쌈장을 직접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단 생각이들더라구요 ㅎㅎ

영롱한 수육의 자태. ㅋㅋ

화요와 함께 먹다보니 뭔가 안주가 아쉬워서 추가로 시켜서 먹어보게된 콘튀김인데, 일반 술 말고 맥주안주로 참 잘 어울리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게 안에 20~30대 손님이 대부분이었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서 왜 핫플로 불리는지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대구에서 분위기도 즐기면서 맛있는 안주 드시고 싶다면, 삼덕동에 위치한 골드바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9.15(저녁) 대구 삼덕동 안주맛집 골드바(feat 삼덕동 핫플)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