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27(저녁) 대구 월곡네거리앞 도담찜닭 본점(feat 매콤 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27(저녁) 대구 월곡네거리앞 도담찜닭 본점(feat 매콤 닭갈비)

by S머프 2021. 9. 27.

오랜만에 협찬을 받아서

월곡네거리 앞에 위치한 도담찜닭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진짜 이쁘죠? ㅎ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장은 약 20대 정도 댈 수 있는 넓직한 공간이 있어서 이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에 대기실도 넓직히 있는데 예뻐서 찍어봤네요..ㅋ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셀프서비스 공간이 있고

오른쪽 구석에는 아이들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사용은 중지 되어있었네요.

내부는 보시는바와 같이 입석으로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밖에서 손님들이 조리 과정을 다 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은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같이 간 지인이 매콤한 닭갈비가 땡긴다길래 닭갈비에 토핑으로는 가래떡 2개(튀긴것), 해시브라운 3개, 30cm 롱소세지 이렇게 추가를 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령된 매콤닭갈비.

매콤닭갈비의 경우 맵기는 매운맛~보통맛 사이라고 하던데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콤닭갈비도 정말 맛있었지만, 추가토핑이였던 소시지, 튀긴 가래떡, 해시브라운이 닭갈비와의 조화가 정말 잘맞더라고요.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양이 꽤나 많이 남아서 버리기 아까워서 포장해 갔네요.ㅎㅎ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역에 도담찜닭이 위치해 있던데, 다음번에는 찜닭이나, 치킨도 꼭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저는 협찬으로 먹었지만, 다음번에 충분히 내돈내산으로 먹어도 돈아깝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 근처에 도담 찜닭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돈아깝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9.27(저녁) 대구 월곡네거리앞 도담찜닭 본점(feat 매콤 닭갈비)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