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23(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전문 음식점)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23(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전문 음식점)

by S머프 2021. 9. 24.

간만에 지인과 약속을 잡고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태국음식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방문하게된 포항 남구에 위치한 란나타이입니다.

내부는 보시는 바와 같이 인테리어가 되어있고요

대표 메뉴들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지인이 먹고 싶다고 했던 팟타이. 한국 말로는 새우볶음 쌀국수인데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닭고기 옐로우 커리인 깽가리 커리. 카레가 정말 고급지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ㅎㅎ

항공샷 한장. ㅋㅋ

왼쪽 밑에 사진에 보시면 고수가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워낙 고수를 좋아해서 팟타이에도 같이 곁들여먹고, 깽가리 커리에도 고수를 곁들여먹었습니다. 어딜 먹어도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ㅋㅋㅋ

깽가리 커리를 저렇게 먹기 좋게 그릇에 담고 고수와 곁들여 먹었을때의 그 행복감이란.. ㅎㅎㅎ

같이 먹을 요리로 시킨 솜탐가이(치킨 샐러드) 지인이 코로나 이전 태국에 자주 가봤는데 솜탐가이 냄새나서 못먹겠다 하더니만, 한국에서는 냄새도 많이 안나고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둘이서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제가 워낙 고수를 좋아해서 현재 고수 기르고 있는데 제가 만든 요리에도 고수를 잘 길러봤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21.09.23(저녁)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전문 음식점) 맛집 탐방기를 마칩닏k.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