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23(디저트) 포항 남구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23(디저트) 포항 남구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by S머프 2021. 9. 24.

오랜만에 마벨에 들렸습니다.

마벨은 거의 오픈 초창기에 와서 어느새 많이 익숙해진 수제쿠키집이네요.

방문한날 마침 냉장고 새거가 하나 더 추가로 들어온다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냉장고 설치후 모습.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만 하더라도 그렇게 유명한곳이 아니였는데 어느순간 엄청 유명해져서 이젠 미리 예약안하고는 선물상자 사기가 쉽지 않은.. ㅎㅎ

제가 2시쯤 방문했는데도 이미 곳곳이 비어있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몬 마들렌과 커피 한잔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누룽지 휘낭시에를 하나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코로나 조금 누그러지면 카페 확장계획이 있다고 하시던데 마벨 더 번창하길 기원하면서 이번 글 마치겠습니다.

 

이것으로 21.09.23(디저트) 포항 남구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