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05(점심) 포항 남구 태국음식 전문점 란타나이(feat 태국음식 오마카세)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05(점심) 포항 남구 태국음식 전문점 란타나이(feat 태국음식 오마카세)

by S머프 2021. 10. 10.

생각해보니 요즘 정말 오마카세를 자주먹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포항 남구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인 란나타이에서 6만원짜리 오마카세 메뉴를 먹었습니다. 

원래 메뉴에는 없는데 자주 가다보니까 사장님께 미리 부탁을 하면 이렇게 오마카세로 여러메뉴를 먹을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 이름들을 전부 기억할 수가 없어서 사진과 맛 위주로 평을 남기겠습니다. 처음에 나온 메뉴는 에피타이저겸 나왔는데 라이스페이퍼로 싼 요리입니다. 부담없이 먹기 좋았네요. 

국산 와규를 활용한 에피타이저 샐러드. 고기가 확실히 좋은걸 써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이였는데 뭐 맛이 없을수가 없었던..ㅋㅋ

요것도 와규를 활용한 소고기볶음 요리였는데 확실히 향신료 향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수를 워낙 좋아해서 여기에 고수가 더 들어갔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해산물 볶음. 견과류가 정말 요리의 킥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관자가 일품이였던.

공심채 볶음입니다. 공심채는 직접 밭에서 기른 공심채를 활용했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한다는 푸팟퐁커리. 요것도 맛없을수 없는 조합이죠. ㅋㅋ

마지막 식사는 소고기 쌀국수. 고수를 추가로 요청해서 고수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태국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 코시국이 좀 지나가면 태국은 꼭 가서 현지에서 여러 음식들을 즐겨보고 싶네요.

포항에서는 태국음식 즐기고 싶다면 란나타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10.05(점심) 포항 남구 태국음식 전문점 란타나이(feat 태국음식 오마카세)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