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04(저녁) 대구 남구 바다속친구들(feat 가성비 꼼장어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04(저녁) 대구 남구 바다속친구들(feat 가성비 꼼장어 맛집)

by S머프 2021. 10. 8.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서

꼼장어를 먹으러 대구 남구에 위치한 바다속친구들에 방문했습니다.

내부 테이블은 보시는바와 같이 준비되어있고요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직접 구워먹기 귀찮기도 하고 냄새배기기도 해서 돌판양념, 돌판 소금구이 대짜리를 시켰습니다.

처음에 먼저 나온 꼼장어 돌판 양념구이 대 사이즈.

기존에 어느정도 볶아서 나온거라 조금만더 익혀서 먹으면 되서 편했는데요

두둠한 꼼장어를 집어서 깻잎에 요렇게 싸먹으면 꿀맛 ㅋ

남자넷이서 양념 하나 다먹고 아쉬워서 소금구이 대짜리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대짜 새로 시키니까 계란찜은 리필해주셨네요. ㅋㅋ

소금구이도 조금만 더 익혀서 먹었는데 지인들은 양념은 너무 매웠다고 소금구이를 기름장에 찍어먹는걸 더 선호하더라구요. ㅎㅎ 전 양념이 더 맛있었던!

맛있게 먹고나서 남아있던 양념에 볶음밥까지 비벼먹으니 정말 배불리 한끼식사를 마칠수 있었습니다.ㅇ

 

꼼장어 돌판 양념 영상

꼼장어 돌판 소금구이 영상

 

워낙 가성비 좋고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가 미리 예약을 하고갔는데 전 테이블이 꽉 차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맛집임을 새삼 느꼈네요.

 

대구에서 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남구에 위치한 바다속친구들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10.04(저녁) 대구 남구 바다속친구들(feat 꼼장어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