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09(저녁) 약수역 족발 보쌈 맛집 조옥당 본점(feat 복숭아 막걸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09(저녁) 약수역 족발 보쌈 맛집 조옥당 본점(feat 복숭아 막걸리)

by S머프 2021. 10. 10.

족발 보쌈 맛집이자 막걸리 맛있기로도 유명한

약수동에 위치한 조옥당에 방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보시는 바와 같고요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남자 둘이서 족발 보쌈 세트 대짜리(39,900원) 에 조옥주(복숭아 막걸리)를 하나 시켜서 먹었네요.

먼저 나온 족발의 모습.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나온 보쌈. ㅎㅎ 둘다 부드럽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항공뷰. 막걸리 사진은 자세하게 못찍었는데, 원래 조옥주가 서비스로 조금 나오는데 저는 아예 조옥주를 하나 추가해서 주전자에 나왔어서 둘이서 적당히 마셨다는. ㅋㅋ 안주도 훌륭햇지만, 조옥주가 진짜 맛있엇습니다. ㅎㅎ

요건 기본으로 나온 떡국인데 계란도 하나 기본 서비스로 나온다는. ㅎㅎ

 

약수역에 워낙 음식점들이 많은데 족발 보쌈 좋아하신다면 여기 강력 추천드립니다. 특히 조옥주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21.10.09(저녁) 약수역 족발 보쌈 맛집 조옥당 본점(feat 복숭아 막걸리)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