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2(점심)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소고기 쌀국수)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12(점심)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소고기 쌀국수)

by S머프 2021. 10. 12.

오늘 비가 와서 그런가 국물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란나타이에서 쌀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거의 2시 다되서 갔더니 사람들이 한타임 빠져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네요..ㅎ

꾸에띠오 느아를 시켜서 먹었는데, 꾸에띠오가 쌀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아마 그럼 느아가 소고기란 뜻일듯? ㅋㅋ

제가 좋아하는 고수까지 같이 나온 모습!! ㅎㅎ

소고기 쌀국수 자체도 워낙 맛있지만

고수까지 추가해주면 더 완벽!! ㅋㅋ

날이 좀 쌀쌀해져서 그런가 더 쌀국수를 맛나게 즐길 수 있었네요.

 

이것으로 21.10.12(점심) 포항 남구 란나타이(feat 태국 소고기 쌀국수)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