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1(저녁) 광명사거리 은행나무 갈매기(feat 소갈비 가성비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11(저녁) 광명사거리 은행나무 갈매기(feat 소갈비 가성비 맛집)

by S머프 2021. 10. 11.

오랜만에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소갈비 가성비 맛집인

은행나무 갈매기에 방문했습니다.

내부 식당 인테리어는 보시는 바와 같고요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소갈비살 4인분을 시켰는데요 정말 저렴하죠?

사장님께 물어보니 미국산 프라임등급중에서도 가장 좋은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고기의 마진은 거의 안남기고 기타 다른 제품 판매(ex 술)로 마진을 남기신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여기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기본 상차림 + 왕냉면 하나 시켜서 식초까지 나온 모습. ㅎㅎ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ㅎ

제가 여기저기서 소갈비살 많이 먹어봤지만

수도권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소갈비살을

이 가격에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곳은 정말 손에 꼽는다고 생각드네요.

된장찌개도 하나 추가해서 밥을 말고 청양고추 + 마늘 추가해서 말아먹었네요. ㅋㅋ

왕냉면은 하나 시켜서 네명이서 나눠먹어도 배부르게 먹을정도로 양이 혜자였던.. ㅎㅎ

마지막으로 고기 익는 모습 보고가시죠 ㅎㅎ

 

광명사거리에서 가성비 좋게 소고기 즐기고 싶다면 은행나무 갈매기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10.11(저녁) 광명사거리 은행나무 갈매기(feat 소갈비 가성비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