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5(점심) 대구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 김치찌개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15(점심) 대구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 김치찌개 맛집)

by S머프 2021. 10. 29.

날도 쌀쌀해졌겟다, 간만에 동성로 김치찜에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테이블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김치찌개 & 김치찜 섞을수도 있는데, 김치찌개만 2인분 시켰네요. ㅎㅎ

김치찌개를 시키면 초벌로 한번 끓여서 나오긴 하는데, 아무래도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푹 익히면 익힐수록 맛있는지라

푸욱 끓여서 먹었습니다. ㅎㅎ

김치찌개를 먹게되면 라면사리 넣어 먹는게 진리죠. ㅋㅋ

날도 점점 추워지는데 동대구역 근처에서 돼지고기 김치찌개 드시고 싶다면 동성로김치찜 동대구점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10.15(점심) 대구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 김치찌개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