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20(디저트) 대구 수성구 범어동 디저트카페 '디저트테이블냠냠' 범어점(feat 크로플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10.20(디저트) 대구 수성구 범어동 디저트카페 '디저트테이블냠냠' 범어점(feat 크로플 맛집)

by S머프 2021. 10. 20.

*본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주관적인 관점에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디저트테이블냠냠 범어점에서 협찬을 받아 제품들을 체험해보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보시는바와 같이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있고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포장 위주로 주문을 받는것 같았습니다.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저는 인기메뉴인 커스터드 크로미슈, 햄치즈 그릴토스트, 로투스 치즈케이크 이렇게 세개를 골랐습니다.

먼저 햄치즈 그릴토스트 입니다. 치즈와 콘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식사대용으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메뉴였는..ㅎㅎ

요건 커스터드 크로미슈 입니다. 처음에 볼때는 뭔 빵이지? 이런 느낌이였는데

크로미슈를 잘라보니 크로플위에 생크림과 그외에 토핑들을 올려 맛을 한층 더했더라고요. 토스트도 맛있었지만 저는 이게 제일 베스트였던것 같습니다. 크로플은 바삭하고 위의 토핑들은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서 이 조화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

요건 로투스 치즈케이크. 

로투스 치즈케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커스터드 크로미슈와 살짝 맛이 겹쳐서(달달하고 부드러운) 차라리 다른 메뉴를 맛볼걸 하는 아쉬움이 들었네요.

항공샷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수성구청에서 한 800m 가량 떨어져있다고하니 만약 주문하게된다면 배달이 편하실텐데, 요즘 워낙 배달이 잘되서 학생들 공부하다 출출하면 배달로 시켜서먹으면 딱 좋을것 같은 그런 디저트였습니다.

 

대구 범어동에서 맛있게 디저트 드시고 싶은분들께는 디저트테이블냠냠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10.20(디저트) 대구 수성구 범어동 디저트카페 '디저트테이블냠냠' 범어점(feat 크로플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