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접근성이 좋은 소고기 맛집, 홍주고깃간(feat 갈비살, 안창살, 등심구성의 3人 Set)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사당역 접근성이 좋은 소고기 맛집, 홍주고깃간(feat 갈비살, 안창살, 등심구성의 3人 Set)

by S머프 2023. 2. 15.

 

오랜만에 지인들과 사당역에서 만나 접근성 좋으면서도 맛집을 찾다 발견하게된 홍주고깃간에 방문했어요 . ㅎㅎ

 

 

홍주고깃간

서울 관악구 남현1길 59
02-581-5454

 

사당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도 안되니 접근성은 정말 편리하죠!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었고, 가게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

 

 

대표 메뉴들은 보시는바와 같고, 저는 3인세트 메뉴를 시켜서 먹었더니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밑반찬들도 깔끔하니 좋았고, 무엇보다 소금, 와사비, 간장세트를 인당 하나씩 제공해줘서 좋았네요. ㅎ

전 고기에 소금와사비만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3인세트 구성인 갈비살 안창살 등심입니다. ㅎ 사진으로도 고기질이 좋은게 느껴지시나요!! ㅋㅋㄴ

 

 

다만 사장님이나 직원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진 않기때문에 요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사당역 접근성이 좋은 소고기 맛집, 홍주고깃간(feat 갈비살, 안창살, 등심구성의 3人 Set)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