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술한잔 하기 좋은 식당, 달래해장(feat 차돌박이 수육, 달래해장전골)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역삼역 술한잔 하기 좋은 식당, 달래해장(feat 차돌박이 수육, 달래해장전골)

by S머프 2023. 2. 21.

- 이름 : 달래해장 역삼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 140 지상1층(역삼동, 청암빌딩)

- 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가격 : 모듬수육 55,000(그 외 메뉴판 참고)



 

지인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된 달래해장 역삼점입니다.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었고 무엇보다 24시간 영업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모듬수육과 달래해장전골로 시작해서 왕새우파전 추가로 시켜서 반주삼아 찐하게 술 한잔했네요. ㅎㅎ 모듬수육은 입에서 살살 녹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래해장전골은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왕새우파전이 가장 맛있었는데 흡입한다고 깜빡잊고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ㅎㅎ

 

모듬수육은 입에서 녹더라구요.. ㅎㅎ 24시간 영업에 소주 반주로 먹을만한 안주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ㅋㅋ

 

식사전 찍었던 항공샷. ㅎ

 

개인적으로 술한잔 하기엔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역삼역에서 술한잔 하고 싶은분은 달래해장 역삼점 추천드립니다. :)

 

달래해장 역삼점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