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이베리코 맛집, <육갑식당>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논현역 이베리코 맛집, <육갑식당> 후기

by S머프 2023. 3. 4.

 지인들과 만나서 1차로 식사를 할겸 고기집으로 갔습니다. 소고기 보단 돼지고기가 낫다는 의견으로 이베리코 돼지고기 맛있게 한다는 육갑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육갑식당 논현직영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19 세일빌딩

0507-1354-9297

 

 

육갑식당은 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그리 멀지 않은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단 접근성이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식당이 방문하기 힘들면 식사하기전에 먼저 지치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돼지고기 뿐만아니라 소고기도 판매하고있었는데요, 저희 일행은 이베리코 고기를 먹기로 생각하고 왔는지라.. ㅋㅋ 이베리코 목살을 시켜서 먹었네요.

 

 

요즘 돼지고기는 완전 바짝익혀먹기보다는 소고기처럼 살짝 덜익혀서 먹어도 된다고하더라고요. 이베리코도 적당히 익혀서 먹어보았는데 입에서 녹더라구요.. ㅎㅎ

 

 

요건 항공샷. ㅋㅋ

 

 

바짝익히면 육즙이 다빠져나가고 딱딱해져서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데 살짝 익혀서 소금과 와사비 찍어서 먹으니까 진짜 JMT 이였다는.. ㅎㅎ

 

 

 

 

고기에 탄수화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ㅋㅋ 잔치국수 시켜서 먹었는데 짭조름하니 입에 착착 달라붙고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

 

논현역에서 이베리코 돼지고기 드시고 싶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