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평화시장 술안주 맛집, <고인돌똥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평화시장 술안주 맛집, <고인돌똥집> 후기

by S머프 2023. 3. 13.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동대구역 근처에서 술한잔하기로 했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술안주 좋은 식당이 있다하여 방문하게된 고인돌똥집입니다.

 

 

고인돌

대구 동구 아양로9길 5 1층고인돌
0507-1304-3238

 

처음 가보는 곳이였는데 평화시장 안에 똥집거리가 있더라고요.일단 똥집골목내에서 사람이 제일 많은 식당이였습니다.. ㅎㅎ

 

 

역사가 오래되었다고 들었는데 식당내에 이런 문구를 보니 확실히 유서가 깊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투박한 편이였고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었습니다.

 

 

 

모듬똥집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원래 똥집자체가 많이 비싼 메뉴는 아니라 그런지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모듬똥집은 후라이드반, 양념반 이렇게 해서 나오는데요 똥집 못하는곳 가면 진짜 냄새 많이 나는데 여긴 냄새가 정말 1도 안나더라고요.

 

 

원래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하는데 여기도 냄새가 1도 안나서 그런지 후라이드똥집을 소금에 찍어먹으니 정말 JMT 이였습니다. ㅎㅎ

 

혹시 동대구역 근처에서 술한잔 하실일 있다면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동대구역 부근 고인돌똥집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