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동성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 후기

by S머프 2023. 3. 30.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에 다녀왔어요.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이하 르샤블랑)은 저녁에 카페를 대관해서 식당으로 변신해서 식사를 할 수 있게 하는데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식사가 가능하고, 이런식으로 테이블을 준비해둡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단새우, 우리나라에서는 볼수없는 디저트 맛이였는데요 새우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 ㅎㅎ

 

토마토&멍게. 멍게가 토마토와 이리 잘어울리는지 처음알았답니다. 살짝 매콤함을 더해줘서 해산물의 비린내음을 잡아주었다는.

 

옥돔튀김. 껍질을 벗기지않고 그대로 튀겨서 과자같은 식감이 들게 해서 참 식감이 맛있었습니다. ㅎ

 

프랑스식 계란찜. 우리나라랑 다르게 새우, 채수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계란찜이라기 보다 푸딩같은 느낌이 들었고, 위에 캐비아로 마무리.

 

 

양갈비. 개인적으로 양갈비 진짜 좋아하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ㅋㅋ

 

드라이에이징후 장작의 열을 활용해 구운 안심스테이크.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ㅎ

안심스테이크는 이렇게 쉐프님께서 직접 트러플오일을 뿌려주셔서 같이 곁들여먹었는데 만족도 최상!!

 

오늘의 케잌과 핸드드립커피

요것도 직접 직원이 내려주셔서 마셔봤는데 정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