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택지, 돼지고기 맛집, <참한집 영주점> 삼겹살, 껍데기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영주 택지, 돼지고기 맛집, <참한집 영주점> 삼겹살, 껍데기 후기

by S머프 2023. 6. 9.

오랜만에 영주에서 지인을 만나 삼겹살, 껍데기에 소주한잔 하기 위해 방문했어요.

 

 

참한집 영주점

경북 영주시 대동로31번길 11
0507-1388-1929

 

참한집 영주점은 택지에 위치해있습니다. 

번화가에 있는만큼 사람도 바글바글 많더라구요

 

운좋게도 저희가 방문했을때 테이블 하나 남아있었습니다. ㅎㅎ 철판으로 된 테이블에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삼겹살, 껍데기 그리고 탄수홤루로는 게장비빔밥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고기와 먹기 좋은 밑반찬들이 나왔고

 

 

오늘의 주인공인 삼겹살과 껍데기도 도착했습니다. 삼겹살 마블링좀 보세요. ㄷㄷ

 

숯불에 구워먹는 형식이라 숯불향이 고기에 배서 참 좋더라구요 ㅎㅎ 대신 조금 더웠다는건 함정 ㅠ

 

사장님이나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이점도 참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는 특히 숯불에 구울때는 구워주는 스킬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ㅎㅎ 

 

탄수화물로 시킨 게장비빔밥도 완전 밥도둑이였고요,

 

특히나 요 껍데기. 이거 진짜 부들하면서도 쫄깃한 완전 맛있었습니다. ㅋㅋ

 

영주에서 돼지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참한집 영주점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