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생고기 맛집, 오픈한지 얼마 안된 <그미네생고기>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수성구 생고기 맛집, 오픈한지 얼마 안된 <그미네생고기> 후기

by S머프 2023. 6. 16.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술한잔 하러 왔습니다. 지인이 생고기가 먹고싶다고 하여 이번엔 새로운 생고기집을 찾아보자!! 하여 방문하게된 그미네생고기집입니다.

 

 

 

그미네 생고기는 수성구 범어천로에 위치한 생고기집으로, 오픈한지 얼마 안됬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새가게여서 그런가 내부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식당 자체가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구요, 식당 안에는 룸처럼 해서 단체석까지 구비되어있더라고요. 단체회식도 가능할듯 보입니다. ㅋ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아무래도 뭉티기가 메인이겠고 그 외에도 생고기와 함께오는 오드레기까지가 메인이라 생각하구료, 그외에는 소고기를 활용한 육회 그리고 소고기 전골이 있더라구요 ㅎㅎ

 

 

기본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밑반찬에 같이간 지인들과 소맥한잔 말아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보통 첫잔은 소맥으로 하는편인데 요즘같이 더운때에는 소맥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생고기입니다. 메뉴 나오자마자 지인들이 허겁지겁 흡입하느라고 제대로 생고기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생고기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 그미네 생고기 집 고기 퀄리티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 !! 지금 포스팅 하는 중에도 저 생고기 사진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군침이 다시 도는..ㅋㅋ

 

 

오드레기도 중간에 먹었는데 이건 신나게 먹고 떠드느라 깜빡잊고 사진을 찍지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마지막 마무리로는 소고기전골에 소주한잔 했는데요, 소고기전골에 소주한잔 하니까 생고기 못지않게 소주도둑이더라구요. ㅋㅋ 

 

오드레기는 바싹 굽지못해서 그게 좀 아쉬웠고 그것만 빼면 전반적으로 아주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역시 고기 원재료가 맛있으니 그걸 활용한 요리도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대구 수성구에 생고기(뭉티기)맛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