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 가성비 쭈꾸미 맛집, <마포쭈꾸미> 리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을지로3가 가성비 쭈꾸미 맛집, <마포쭈꾸미> 리얼 후기

by S머프 2023. 6. 4.

오랜만에 지인과 을지로3가역에서 만나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한 지인이 진짜 진짜 철판쭈꾸미 찐맛집이 있다 강력추천하여 방문하게된 마포쭈꾸미 입니다.

 

 

 

마포쭈꾸미는 을지로3가역에서 도보로 1분 정도 걸립니다. 정말 접근성이 용이하죠 ㅎㅎ

 

 

내부 테이블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기본찬입니다. ㅎㅎ 정갈하죠?

 

개인적으로 요 계란찜이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나 매콤한 쭈꾸미를 중화시켜주는 그맛. 중독성 있었습니다. ㅋㅋ

 

감자전도 하나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완전 술도둑이였어요 ㅋㅋ

 

철판쭈꾸미입니다. 크.. 지금봐도 군침도네요.

 

살짝 매콤해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은 도전하기 어려울것같다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마요네즈를 찍어먹을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서 마요네즈 듬뿍 찍어서 먹으면 매운맛이 많이 중화되어서 먹는게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을지로3가에서 쭈꾸미 맛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