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점심) 광화문역 산채향(더덕요리전문점) & 커피숍 FELT 맛집 탐방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08.12(점심) 광화문역 산채향(더덕요리전문점) & 커피숍 FELT 맛집 탐방기

by S머프 2020. 8. 12.

지인이 점심 사준다고 해서 지인 직장 근처인 광화문역에 갔다가 더덕요리를 먹게됐습니다.

 

광화문역 5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산채향이라는 더덕요리 전문점에 갔습니다.

 

위치는 지하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장님이 물생활을 좋아하시는지 어항이 눈에 띄었습니다. 구피를 이쁘게 잘 기르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식사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고, 뭘먹을까 하다가 더덕장어구이정식x2 + 더덕떡갈비 이렇게 시켰네요.

 

찬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기본 찬들도 정갈하니 괜찮더라고요 ㅎㅎ

 

 

밥을 잘 먹고나서 근처에 FELT라는 커피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D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내부를 이렇게 분위기 있게 해놨는데 점심먹고 커피한잔하기 정말 좋은곳이였습니다.

 

저는 신맛이 많이 나는(아마도 예가체프원두가 많이 들어간) 아메리카노로 시켰고 지인은 신맛이 적게 나는 (아마도 콜롬비아원두가 많이 들어간)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한잔했는데 커피맛이 괜찮았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에 4,000원이라 상당히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광화문 들릴일 있으시면 더덕구이, 커피숍 추천해드릴만 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0.08.12(점심) 광화문역 산채향(더덕요리전문점) & 커피숍 FELT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