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저녁) 안동 고기 맛집 가야 & 커피 맛집 카페396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03(저녁) 안동 고기 맛집 가야 & 커피 맛집 카페396

by S머프 2020. 11. 3.

오늘 안동에서 일을 보고 친한 형님과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삼겹살을 먹기로 했는데요 

안동 옥동에 위치한 가야라는 고기집입니다. 사실 안동지역은 소 양념갈비가 꽤 유명한데 가야에서 소고기 등심 좋은 부위를 팔기도 하고 돼지고기 또한 굉장히 품질이 좋은 고기를 취급해서 오늘은 돼지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삼겹살 3인분을 시켰고요 통삼겹살로 돼지껍데기까지 이렇게 잘 붙어있는 두툼한 삼겹살을 버섯, 대파와 함께 내어줍니다.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겹살을 이렇게 잘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먹는도중 끊키지 않게 다음 먹을걸 미리 미리 올려두는 센스. ㅋㅋ

이후 고기를 얼추 다먹었을때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시켰는데 된장찌개를 주니, 김과 오징어젓갈까지 같이 주셨네요. 밥한공기 뚝딱하고 커피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위치한 396 커피숍인데요, 디저트 뿐만아니라 커피도 참 맛있는 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ㅎㅎ

저는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서 차한잔을 시켰더니 이렇게 찻잔따로 해서 내어주고 형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습니다.

 

오랜만에 밀린 이야기도 나누고 깔끔하게 잇가심까지 하니 정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이것으로 20.11.03(저녁) 안동 고기 맛집 가야 & 커피 맛집 카페396 맛집탐방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