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크리스피치킨)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01(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크리스피치킨)

by S머프 2020. 12. 1.

영주에서 자영업하는 친구가 있어서 안동 출장을 갔다가 오랜만에 친구를 보러 영주로 놀러갔습니다.

 

뭘 먹을까하다가.. 고기집 가기는 냄새배서 싫고, 그냥 치느님 먹자라는 결론에 도달해 영주 가흥동에 위치한 치킨매니아에 들렸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뭔가 분위기 있네요 ㅋㅋ

 

안에 소스나 치킨무 같은 경우에 셀프바로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치킨에 맥주한잔 하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와서 콜라하나 시켰네요. ㅜㅜㅎㅎ

닭복희 세트로 시켰는데요, 크리스피치킨에 떡볶이 구성입니다.

크리스피 치킨.. 염지가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정말 적절하게 잘 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킨이 진짜 맛있는지 없는지 알려면 크리스피 치킨이 진리인것 같아요. ㅋㅋ

 

남자둘이라 뭔가 떡볶이까지만 먹기가 아쉽기도 하고 친구가 워낙 치즈볼을 좋아해서 치즈볼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ㅎㅎ

 

점심도 거의 안먹었던 상태라 남자둘이서 완전 폭풍흡입했네요. ㅋㅋ 닭가슴살 같은 뻑뻑한 부위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 ㅋㅋ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 영주에 계신분들께는 치킨매니아 추천드려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0.12.01(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크리스피치킨)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QOjtCF05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