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저녁) 영주 송담추어탕 (feat 협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02(저녁) 영주 송담추어탕 (feat 협찬)

by S머프 2020. 12. 2.

어제 영주에 친구를 보러갔다가, 친구가 운영중인 송담추어탕을 협찬(?) 받아서 오늘 저녁에 먹게되었습니다. ㅎㅎ

 

 

 

추어탕과 김치를 두둑히 담아주셨어요. ㅎㅎ

 

 

 

추어탕을 넣고 팔팔 끓이다가

 

 

건강을 위해 현미밥 투하 ㅋㅋ

 

 

먹기직전에 다진마늘, 청양고추도 다 넣어줬습니다. ㅎㅎ

 

 

매장에서 바로 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집에서 먹는관계로 최대한 뜨겁게먹기 위해 밥을 미리 넣었네요.

 

 

진짜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ㅋㅋ

 

제가 추어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제가 먹어본 추어탕중 가장 맛있는것 같습니다. 담백하면서 구수한.
매장에서 바로 주문해서 추어튀김과 함께 먹었어도 좋겠지만, 어제 친구한테 받아서 오늘 저녁에 끓여서 먹어본건데 정말 JMT
가격은 원래 8,000원 인데 천원 할인해서 7,0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맛: S
장소: B(영주에 계신분은 한번 추천드려볼만한것 같아요. 주차장은 널찍이 있어서 차가지고 가시면 괜찮을듯)
가격: A+
S머프 종합평점: A

 

이것으로 20.12.02(저녁) 영주 송담추어탕 (feat 협찬)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Sr7ytlahJ/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