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야식) 불닭발(feat 오뚜기 오감포차 직화닭발 & 방울토마토)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12(야식) 불닭발(feat 오뚜기 오감포차 직화닭발 & 방울토마토)

by S머프 2020. 12. 13.

간단하게 이마트에 장보러갔다가 오뚜기에서 나온 직화닭발이 보이길래 사봤습니다.

닭발은 사랑이죠.. +ㅁ+ ㅋㅋ

포장지를 까니까,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조리법 두개가 나와있는데 저는 프라이팬으로 한번 맛있게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닭발 맛을 upgrade 하기위한 재료로 마늘, 청양고추, 대파와 사진엔 안보이지만 방울토마토를 활용했습니다. ㅎㅎ

먼저 올리브오일에 마늘, 대파, 청양고추를 넣고 약불에 마늘고추기름을 내주었습니다.

얼추 맛있는 향이 올라왔을때 방울토마토를 먼저 투척. 방울토마토는 익는데 오래걸리기 때문에 먼저 넣어줬고요, 방울토마토 껍질이 저렇게 갈라질때쯔음해서

닭발과 함계 불닭소스, 초고주창을 넣어줬습니다. 방울토마토에서 물이 흘러나오기떄문에 다행히 소스들이 타지않고 잘 버무려질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잘 볶으면 완성!

초고추장과 불닭소스의 조화로 매콤 달콤 새콤. 게다가 방울토마토의 절묘한 조화. 소주가 그냥 넘어갔습니다. ㅎㅎㅎ

초고추장과 불닭소스를 추가해준게 정말 신의한수였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20.12.12(야식) 불닭발(feat 오뚜기 오감포차 직화닭발 & 방울토마토) 요리일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s5NOmlk79/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