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7(점심) 국대 닭곱새(feat 동대구역 국대닭곱새 3호점, 닭곱새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07(점심) 국대 닭곱새(feat 동대구역 국대닭곱새 3호점, 닭곱새 맛집)

by S머프 2021. 1. 7.

오늘은 새로운걸 먹어보고싶어서 찾아보다가 국대 닭곱새가 유명한 맛집이라길래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밖에 명판이 크게 걸려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 일행은 닭곱새로 4인분 시켰고, 메뉴판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도 파네요.

 

 

닭곱새 맛있게 즐기는 법도 적혀있네요. ㅋㅋ

 

 

기본 메뉴는 이렇게 나옵니다. 이중 콩나물과 김가루는 나중에 닭곱새에 비벼먹는 용도입니다.

 

 

본 메뉴인 닭곱새가 나왔습니다. ㅎㅎ

 

 

도토리묵도 맛있더라고요 ㅎ

이렇게 닭곱새가 얼추 끓여지면

사장님이 요렇게 잘 저어주시는데,

 

 

닭곱새와 함께 좀전에 말씀드렸던 콩나물, 김가루를 넣고 잘 비벼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곱창, 닭고기, 새우의 조화가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ㅎ

 

 

인스타에 사진 올리니까 이렇게우동사리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ㅋㅋ SNS 홍보 최고!! ㅋㅋ

 

 

닭곱새를 얼추 다 먹은 뒤 그 그릇에 고대로 우동사리를 넣고

 

 

양념이잘 스며들게 해서 먹어주면 완전 꿀맛이였습니다. ㅎㅎ

 

 

거의 남김없이 다먹어치웠네요 ㅋ

 

닭곱새는 예전에 한번 먹어본 기억있고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동대구역 근처에 있는데 근처에 들리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 추천드려보고싶습니다.

 

이것으로 21.01.07(점심) 국대 닭곱새(feat 동대구역 국대닭곱새 3호점, 닭곱새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