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6(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카페(feat 가성비 경양식 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06(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카페(feat 가성비 경양식 돈까스)

by S머프 2021. 1. 6.

얼마전에 이웃구독자님이신 J팍님 포스팅을 보고 돈까스가 먹고싶어져서 안동에 최애 돈까스집인 돈까스까페에 방문했습니다.

 

돈까스 까페의 장점중 하나는 뷰 맛집이라는 거죠. ㅎㅎ

밥먹으면서 보이는 경치는 딱 이런 느낌입니다. ㅎ 뷰 죽이죠? ㅎㅎ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중에는 기본 돈까스가 제일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ㅎ 그래서 돈까스는 항상 기본만 시켜서 먹습니다. ㅋㅋ

돈까스 시키면 바로 이렇게 기본 밑반찬(김치, 피클, 할라피뇨)에 추억이 되살아나는 경양식 스프가 나옵니다.

이 집의 장점중 하나인데 요리들이 정말 빨리 나와요. ㅎㅎ 스프를 다먹을때 즈음이면 돈까스도 완성되서 바로 나옵니다. 서울에서는 맛볼수 없는 가성비. 완전 혜자아닌가요? ㅋㅋ

돈까스 전반적인 크기도 그렇고, 

안에 패티도 두툼하니 씹는맛이 괜찮습니다.

 

사실 안동에 여행오시는분들께는 추천드리기 좀 그렇지만, 안동에서 사시거나 안동에 자주 오실일이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저는 한번 추천드려 보고싶습니다. 가성비 맛집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1.06(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카페(feat 가성비 경양식 돈까스)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s1z_hlH1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