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4(점심) 동대구역 근처 모려촌 신천점(feat 굴뚝배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04(점심) 동대구역 근처 모려촌 신천점(feat 굴뚝배기)

by S머프 2021. 1. 4.

오랜 휴가가 끝나고 간만에 출근해서 직장 동료들과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 간곳은 동대구역 근처 모려촌이라는 굴뚝배기 전문점 식당입니다. ㅎㅎ 저는 오늘 처음 가봤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

저는 생굴뚝배기를 시켜먹었고(7,500원), 다른 메뉴들은 메뉴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이 비싸지 않더라고요 ㅎ

 

구성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깍두기, 쌈장과 고추, 오이김치, 부추 이렇게 나오는데 국밥 자체가 맛있어서 별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ㅎㅎ

 

맛은 괜찮았습니다. 지금 굴이 제철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싱싱하고 냄새 하나도 안났습니다.

국밥 맛은.. 날달걀 하나가 들어가서 국밥 온도때문에 자연히 익는식으로 하던데 느낌은 밥과 달걀이 미리 전주콩나물국밥 느낌도 살짝 났습니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가격도 착하고 맛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약간 조미료 맛이 나긴 했지만.. ㅋㅋ)

제철이기도 하고, 굴국밥 드시고 싶은분들께는 동대구역 근처 모려촌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지만 가게 앞에 차량 한두대정도는 주차가능해 보였습니다. ㅎㅎ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 451.

 

이것으로 21.01.04(점심) 동대구역 근처 모려촌 신천점(feat 굴뚝배기)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m8y6olfJJ/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