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7(저녁) 푸라닭 고추마요치킨(feat 매콤&고소)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07(저녁) 푸라닭 고추마요치킨(feat 매콤&고소)

by S머프 2021. 1. 9.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은 다이어트식아니면 안먹는다고 다짐을 했건만, 출장갔다가 출출함을 못참고 결국 푸라닭에서 고추마요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말로는 많이 들어봤는데 저는 처음먹어봤는데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ㅎㅎ

치킨에는 소주죠.. ㅋㅋ 혼술하려고 소주도 하나 샀습니다.

메뉴 이름 그대로 치킨에 마요네즈가 범벅되어있고 할라피뇨도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마요네즈도 일반 마요네즈가 아니라 살짝 매콤한 마요네즈였습니다.

맛도 상당히 괜찮았고, 매콤한 할라피뇨가 느끼한맛을 다 잡아주어서 진짜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다만 치킨 먹을때 입가에 소스가 묻으면서 입가가 매워지는 단점이.. ㅋㅋ

 

푸라닭은 처음 시켜먹어본건데 맛도 괜찮고 퀄리티도 나쁘지않은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푸라닭 한번도 안시켜드신분은 한번 추천드려볼만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1.07(저녁) 푸라닭 고추마요치킨(feat 매콤&고소)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zrconFD8k/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