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9 코리도라스 알 발견, 물고기들 수면 관련 뻘글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ish story

21.01.09 코리도라스 알 발견, 물고기들 수면 관련 뻘글

by S머프 2021. 1. 9.

구피와 코리도라스를 분리시키고 나서 어느순간부터 코리도라스들이 알을 잘낳기 시작하네요. 역시 분리가 답이였던것 같네요..

근데 구피가 없으니 어항이 조용해요 ㅋ

수초에 붙여둔 알이 보이시나요? ㅎㅎ 

요기도 수초뒷면에 알을 붙여놨는데 잘 보이시려나 모르겠어요. 사진상 왼쪽 상단에 위치해있는데.

저도 물생활 제대로 시작해본지 3년정도 됐는데 한번도 코리 번식을 성공해본적이 없어서 올해 목표중 하나는 코리 번식성공이네요 ㅎㅎ

올해는 블로그에 꼭 코리번식 성공으로 포스팅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ㅋ

번외로 요건 물고기들 잘때 신기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물고기들도 어둡게해놓고 잘때는 거의 바닥에 눞듯이? 있네요 ㅎㅎ 불 켜두면 금방 깨서 활동하긴하는데, 한번 시기해서 사진 올려봤습니다.

 

2021년도에는 코리 번식도 성공하고 물생활 관련 좀더 다양한 포스팅을 남길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21.01.09 코리도라스 알 발견, 물고기들 수면 관련 뻘글 물생활 일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