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19(점심) 안동 옥동 김가네(feat 다양한 분식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19(점심) 안동 옥동 김가네(feat 다양한 분식들)

by S머프 2021. 1. 19.

오랜만에 분식이 먹고 싶어서 안동 옥동 김가네에 가서 분식을 먹었습니다.

일행 총 세명이서가서 각자 메인메뉴 하나에 하나 같이 나눠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분식은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죠 ㅎㅎ

날씨가 추워서 떡만두국 하나 시키고,

오불덮밥과

나머지 메뉴 하나는 낙지덮밥을 시켰습니다.

낙지덮밥 지글지글하는소리 언제들어도 너무 듣기좋네요.. ㅎㅎ

공동으로 시켜서 먹을 메뉴로는 스페셜 떡볶이를 시켰는데 물만두, 어묵, 삶은계란에 우동사리까지 상당히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뭐 맛이 엄청나게 맛있다보다 우리가 잘 아는 그맛의 분식들을 다양하게 맛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어느덧 21년도 1월의 2/3가 지났는데요, 올해도 건강히 맛있는거 많이 먹고 운동도 열심히해서 건강과 맛난 음식들 둘다 챙길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1.19(점심) 안동 옥동 김가네(feat 간만에 다양한 분식들)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OQx63FfrG/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