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4(간식) 스타벅스 한강진역R점(feat 라벤더카페브레베, 블랙이글 아메리카노)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4(간식) 스타벅스 한강진역R점(feat 라벤더카페브레베, 블랙이글 아메리카노)

by S머프 2021. 1. 24.

점심을 먹고 나서 커피한잔 하고싶던 찰나에 근처에 스타벅스 리저브 카페가 있어서 들려보았습니다.

리저브 카페는 R이라고 입구에 써있더라고요 ㅎㅎ

리저브점은 일반 커피도 팔고,

옆에는 앉아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굿즈 중에 리저브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텀블러는 취미가 없어서.. ㅎㅎ

요즘 이 포즈로 많이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테이크아웃으로 시키고 바로 갈까 하다가 그래도 카페 내부는 한번 구경해보고 가려고 들렸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도 별로 없고 좌석도 많이 치워놔서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ㅎ 그리고 분위기도 고급져서 좋았습니다. ㅎㅎ

라벤더 브레베라고 스타벅스 리저브에서만 판매하는 음료가 있다길래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이게 그렇게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많다던데.. ㅋㅋ 향은 좋긴 하더라고요. 아메리카노도 블랙이글기라고 MB21 이름으로 되어있는 원두를 마셨는데 커피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

그리고 리저브매장에선 리저브 메뉴를 시키면 초콜릿을 주더라구요. 점심먹고나서 디저트로 초콜릿과 아메리카노로 마무리를 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엔 뭐 안한거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빨리갔네요. 코로나 때문에 생각보다 거리에 사람이 많이 없던데 빨리 코로나가 정상화되고 제대로된 봄을 즐기고 싶네요.. ㅎㅎ

 

이것으로 21.01.24(간식) 스타벅스 한강진역R점(feat 라벤더카페브레베, 블랙이글 아메리카노)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axmCAl4Be/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