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5(점심) 동대구역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김치찜, 돼지김치찌개)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5(점심) 동대구역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김치찜, 돼지김치찌개)

by S머프 2021. 1. 26.

회사 사람들과 오랜만에 동성로 김치찜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이젠 간판도 익숙하네요.. ㅋㅋ

가격은 보시다싶이 1인당 9천원 가량입니다. ㅎㅎ

기본 찬은 콩나물, 오뎅볶음, 김 그리고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추가되어서 나옵니다. 라면사리는 원하면 더 주는데 사실 양이 너무많아서 추가하기 힘들더라고요;;

 

저는 오늘 3명이서 가서 김치찜 2인분에 김치찌개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김치찜은 돼지고기보다 김치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마진을 생각하다보니 가성비가 좋은 전지살을 활용하기때문에 목살이나 삼겹살에 비해 부드러움이 떨어질수 밖에 없죠. 

김치찌개는 1인분만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아무래도 돼지김치찌개의 특성상 오래 끓일수록 맛있기 때문에 김치찌개가 끓는 동안 김치찜을 먹고나서 김치찌개를 먹으면 딱이더라고요 ㅎㅎ

보글보글보글... 김치찌개 끓는 소리는 언제들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ㅋㅋ

사실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 남겼어요.. ㅜㅜ 남자 셋이서 먹은건데도.. 한 남자 네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될법한 양이였다는..

 

살짝 가격이 비싼것 같지만, 나오는 음식 양을 생각해보면 그래도 괜찮은것 같고. 김치찜 김치찌개 메뉴 자체가 실패가 거의 없는 메뉴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기좋아서 자주 방문하는것 같습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주말에 다시 추워진다던데 구독자분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이것으로 21.01.25(점심) 동대구역 동성로 김치찜(feat 돼지김치찜, 돼지김치찌개)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eSVlmFO2C/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