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5(저녁) 안동 더 테이스팅 키친 (feat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5(저녁) 안동 더 테이스팅 키친 (feat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by S머프 2021. 1. 26.

점심에는 돼지고기를 먹었는데, 저녁에는 소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장소는.. 바로 안동에 위치한 더 테이스팅 키친.

저는 B코스에 굽기는 미디엄으로 해서 주문했습니다.

먼저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바게트. 올리브오일에 살짝 적셔서 구운것 같은데 가볍게 먹을만 했습니다.

샐러드로는 하몽을 곁들인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하몽을 멜론과 먹지않고 이렇게 샐러드에 곁들여 먹는것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다음 메뉴로 나온 고구마 스프입니다. 안에 생크림이 들어가있는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

스프를 다먹고 나온 메인 요리인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실물보다 사진이 좀더 거뭇하게나와서 아쉬운점이 없지않아 있네요 

미디엄굽기로 정말 잘 익었고 가니쉬로 나온 양송이버섯들과 구운감자도 꽤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디저트 전에 먼저 나온 레몬스카이 티.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요 티도 진짜 맘에들었습니다. ㅎㅎ 기름진 입맛을 깔끔하게 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티라미수. 저는 데코로 나온 바질도 다 같이 먹어버렸는데요, 바질잎도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슈거파우더 덕분에 티라미수의 달달함이 더해졌고 딸기와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ㅎㅎ

 

아마 서울에서 이렇게 먹으면 최소 1.5~2배 정도의 가격을 받지 않을까 싶은데 안동이라 정말 저렴한 가격에 정식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안동에서 정식 스테이크 코스요리 즐기고 싶으시다면 더 테이스팅 키친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1.25(저녁) 안동 더 테이스팅 키친 (feat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eUlCwFDkp/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