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6(저녁) 한우곱창전골 밀박스(feat 문현동 한우곱창전골 협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6(저녁) 한우곱창전골 밀박스(feat 문현동 한우곱창전골 협찬)

by S머프 2021. 1. 26.

인스타를 시작한지 어언 3개월이 되었는데 제대로된 협찬이 하나 들어왔습니다.. 감동 +ㅁ+

 

바로 문현동 한우곱창전골에서 한우곱창전골 협찬문의가 들어와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월요일날 보내주신다고 송장번호를 알려주셨는데, 화요일 점심때 도착했네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와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내용물은 보시는바와 같이 한우곱창전골 세트를 먹을수 있게 밀박스 구성이 잘 되어있고요, 중간에는 곱과 염통입니다. ㅎㅎ

설명서도 한장 들어있는데요, 문현동 한우곱창전골 이벤트 내용과 함께

조리 설명서가 들어있어서 요리에 자신없는 분들도 설명서대로만 끓이면 편하게 드실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먼저 곱과 염통을 물에 잘 해동시킨뒤 핏물을 잘제거해주고

특제 양념 소스와 물을 넣고 8분간 센불에 팔팔 끓여줬습니다. ㅎㅎ

곱와 염통을 1차적으로 끓이고 난뒤에 각종 채소들과 버섯 그리고 면들을 추가해주면 되겠습니다.

중국당면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ㅎㅎ

보글보글 끓는소리는 언제들어도 참 좋네요. ㅎㅎ

생우동면은 다먹고나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한꺼번에 넣고 푹 익혀서 먹기로 했어요 ㅎㅎ

한 3~4분정도 푹 끓이니까 국물이 졸면서 더 얼큰해지고 면에도 맛이 배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영상에는 좀 덜빨갛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꽤 매콤해서 좋았어요. 이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전부 잡아주는 곱창전골의 핵심맛을 하는것 같았습니다. ㅎㅎ

디저트로는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한 망고 올데이 컵을 먹었습니다. 제 최애 아이스크림중 하나인데요, 느끼한것 먹고나서 이거 먹으면 정말 상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협찬을 받았지만 객관적으로 평가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밀박스는 이마트에서 직접 구매한것 이외에는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밀박스가 이렇게 잘되어있다는 사실에 새삼 놀랐습니다. 곱창전골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드셔보셔도 후회하지 않을것이라고 강력히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구매하실곳은 링크: www.wingeat.com/shop/heefoodstory 여기에서 구매하시거나

혹은 인스타 www.instagram.com/gobchang_munhyun/ 에문의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구매한다고 저한테 도움되는건 없고, 더 좋은 구매처가 있다면 그쪽에서 구매하셔도 무방합니다. ^^)

 

살면서 처음 받아본 협찬으로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것으로 21.01.26(저녁) 한우곱창전골 밀박스 (feat 문현동 한우곱창전골 협찬)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glVocFpxC/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