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7(점심) 포항 남구 짬고집 밥도둑(feat 철판두루치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7(점심) 포항 남구 짬고집 밥도둑(feat 철판두루치기)

by S머프 2021. 1. 27.

오늘은 지인 4명이서 철판두루치기를 먹으러 포항 시청 근처에 위치한 짬고집 밥도둑을 방문했습니다.

짬고기집 밥도둑은 지인 추천으로 저도 처음 방문한 식당이네요.

메뉴는 많지않고 딱 핵심 메인메뉴 두개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짬(오징어&삼겹살) 4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철판에 메인메뉴가 오고 쌈을 싸먹을수있게 쌈과 시금치 정도가 나옵니다. 메인메뉴가 양념이 꽤 쌔서 다른 반찬없이 쌈에 싸먹기만해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두루치기에 고추랑 쌈장 살짝 올려서 밥과 한께 먹으면 말그대로 밥도둑이였네요.. ㅎㅎ

 

오랜만에 새로운 식당을 가서 즐겁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것으로 21.01.27(점심) 포항 남구 짬고집 밥도둑(feat 철판두루치기)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jaP-QlUJF/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