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8 파리바게트 레드 와인(feat 도멘 라파주, 꼬데 수드)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8 파리바게트 레드 와인(feat 도멘 라파주, 꼬데 수드)

by S머프 2021. 1. 28.

파리바게트에서 화이트 와인과 레드와인을 팔더라고요. 전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발견하게 되서 알아보니 모든 매장에서 판매하는건 아니고 나름 규모가 있는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더라고요 ㅎㅎ

호기심에 사본 와인은 바로 요 와인, 도멘 라파주,꼬데 수드 라는 와인입니다. 2016년에 무슨 상도 받은것 같더라고요 ㅎㅎ

포장은 간단하게 종이박스에 해주고 안에 리본도 이렇게 묶어서 포장해줫네요 ㅎㅎ

맛이 어떤가 해서 봤는데 설명에 나와있듯이 드라이하고 바디감은 중간정도라는 표현이 딱 맞았습니다.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육류나 기름을 베이스로한 요리들이랑은 잘 어울릴것 같았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마신다고 견과류랑 같이 먹어봤는데 이것도 꽤나 잘어울렸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꽤 되서 다음에도 또 구매해볼 의사가 있네요. 물론 주류매장에서 사는것보단 비싸겠지만, 파리바게트에서 산것 치고 퀄리티나 양이 꽤 되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른 구독자분들고 생각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1.28 파리바게트 레드 와인(feat 도멘 라파주,  꼬데 수드) 시음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loq-TF7dz/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