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3(점심) 안동 옥동 스시민(feat 가성비 초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03(점심) 안동 옥동 스시민(feat 가성비 초밥 맛집)

by S머프 2021. 2. 3.

오늘은 저번에 도시락으로 시켜먹었던 스시민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번에 워낙 초밥도시락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엔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점심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저는 스시1 세트를 먹었습니다.

저녁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이 따로 나와있네요 ㅎㅎ

저는 바에 앉아서 먹었는데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초밥만드는거 보는맛이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기본찬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된장은 사장님이 직접 담그셨다는데, 보리가 들어가있더라고요 ㅎ 당근 찍어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미소된장국과 계란찜입니다.

초밥은 크게 3번으로 나왓는데요 처음에 나온 초밥이고요

그다음에 나온건 가지구이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초밥. 여기엔 전복초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초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어 토치구이 초밥이 제일 맛잇었네요 ㅎ

초밥이 다 나오고 나선 마지막 요리로 튀김과 우동이 나오고

에피타이저로 샤베트까지 먹으면 끝입니다. 2만원 짜리 메뉴이지만, 하나의 코스요리처럼 정말 퀄리티 높게 잘 나와서 정말 만족하며 맛있게 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 좋은데 식당앞에 주차할곳이 없어서 인근 대로변에 주차해야된다는 점만 빼면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안동 옥동에 퀄리티 있고 가성비 좋은 초밥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시민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2.03(점심) 안동 옥동 스시민(feat 가성비 초밥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1TDO_lO1W/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