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2(점심) 포항 죽도시장 평남식당(feat 소머리곰탕)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02(점심) 포항 죽도시장 평남식당(feat 소머리곰탕)

by S머프 2021. 2. 2.

오늘은 포항 죽도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소머리곰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오늘은 장기식당 옆에 위치한 평남식당이란 곳을 가봣는데요.

3대천왕에 나왔던 집인가봐요. 대문짝만하게 홍보를.. ㅋㅋ

내부 전경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한우만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ㅎㅎ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메뉴는 당연히 소머리곰탕을 시켰습니다.

기본 찬은 양파,마늘, 오이고추 쌈장에, 그리고 깍두기와 함께 다데기가 나오네요.

아무래도 국밥의 장점인 재료들이 미리 준비가 되어있어서 그런가 조금 기다리니까 금방 메뉴가 나와서 좋았고요

영상에는 잘 보이려나 모르겠는데 장기식당과는 다른 특이한 점으로 국밥에 계란이 하나 들어가 있더라고요. ㅎㅎ 뭔가 차별화를 두기위해서 그런것 같은데 딱히 계란이 이 국밥과 궁합이 맞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맛자체는 맛이없는건 아녔는데 장기식당과 비교했을때 개인적으로는 장기식당이 낫더라고요. 그리고 국밥도 팔팔끓여서 나온게 아니라 적당히 끓여서 나와서 호호불면서 먹는 그런 뜨끈함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평남식당은 다시는 방문 안할것 같습니다. 근처에 곰탕집들 많으니까 다른곳 가세요. ㅋㅋㅋ

물론 맛이 없다는건 아닌데 다른곳들과 비교해서 개인적으론 별로였네요. ㅎㅎ

 

이것으로 21.02.02(점심) 포항 죽도시장 평남식당(feat 소머리곰탕)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yv2ixFxbp/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