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31(브런치) 약수동 Cafe 373(feat 프렌치토스트)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31(브런치) 약수동 Cafe 373(feat 프렌치토스트)

by S머프 2021. 2. 2.

주말이면 항상 집에서 대충 식사를 때우다가, 간만에 바깥 바람도 쐬고싶어서 간만에 까페로 브런치를 먹으러 나왔습니다. ㅎㅎ

약수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한 cafe 373. 주차할 공간도 꽤 넓게 구비하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내부에 Cafe 373 이라고 적혀있는데 이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카페이지만, 별의 별걸 다 팔더라구요.. ㅋㅋ 일반 음식점 처럼 피자도 팔고, 죽도 있고 뭐 별의 별게 다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네요 ㅋㅋㅋ

와인도 팔고, 일반 주류도 팔고. 아마 카페가 주이지만 저녁에는 술장사도 같이하는것 같이 보였어요.

카페 내부가 꽤 이쁘죠?

전 좀 가볍게 먹고싶어서 호박죽을, 같이 간 일행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프렌치 토스트를 시켰습니다.

프렌치토스트에 메이플 시럽을 뿌려주고 생크림을 따로 주더라고요.

애초에 주문할때 계란물좀 많이 묻혀달라고 요청해서 그런가, 진짜 푸짐하게 계란 묻혀서 줬습니다. ㅎㅎ

 

앞에 주차할 공간도 꽤 넓어서 좋았고,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고, 그리고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고,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요소인 커피가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별 생각없이 처음 방문해본곳인데 나중에도 약수동 갈 일 있으면 재방문할 의사가 있네요. 약수동 근처 사시는분들은 한번쯤은 가보실만 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1.31(브런치) 약수동 Cafe 373(feat 프렌치토스트) 카페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ysJNgF4uY/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