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5(저녁) 대구 김광석 거리 방천가족족발(feat 족발&쟁반국수)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5(저녁) 대구 김광석 거리 방천가족족발(feat 족발&쟁반국수)

by S머프 2021. 2. 16.

김광석거리에 유명한 맛집들이 꽤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지인분과 오랜만에 족발 먹으러 방천가족족발에 방문했습니다.

뭔가 한옥식 분위기가 나죠. ㅋㅋ 가게도 확장해서 맞은편도 오픈해서 확장해두셨더라고요 ㅎㅎ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저희는 2인가족+쟁반국수 세트를 시켜먹었습니다.

기본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나오고요 개인적으로 새우젓이 짜지도 않고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

쟁반국수는 음식나오기전에 찍었어야했는데 깜빡잊고 먼저 버무려버려서 다 버무리고 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쟁반국수는 비닐장갑끼고 버무리는 손맛이죠! ㅋㅋ

메인메뉴인 2인분 족발 입니다. 2인분인데도 엄청 푸짐하죠 ㅎㅎ

쟁반국수와 족발의 케미가 참 잘 맞는것 같습니다. 명절 연휴가 끝난 다음날인 월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가게가 꽉 찰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 가격도 이정도면 착한것 같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것 같습니다. 혹시 김광석거리 근처에서 식사하실일 있다면 방천가족족발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2.15(저녁) 대구 김광석 거리 방천가족족발(feat 족발&쟁반국수) 맛집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Wnqf4FE4k/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