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2(저녁) 강남역 브롱스(feat 콤비네이션 페스츄리 피자)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2(저녁) 강남역 브롱스(feat 콤비네이션 페스츄리 피자)

by S머프 2021. 2. 12.

아침에 떡국도 먹고~ 점심엔 짬뽕도 먹고. 저녁엔 좀 가볍게 먹고 싶어서 강남역 브롱스에서 피자에 맥주한잔 간단하게 하고 친구들과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ㅎㅎ

브롱스는 조각피자도 팔죠. 사실 조각피자 한두조각 먹으려다가 그냥 피자 한판 시켜먹게되었네요. ㅋㅋㅋ

저렴한 수제맥주로 유명해진 브롱스.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전 맥주로는 스타우트를 시켜먹었습니다.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켰는데 나중에 시키고 보니까 패스츄리 도우 더라고요.

피자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도우 부분이 너무 두껍긴했어요. ㅋㅋ

맛은 깔끔하니 맥주에 먹기 참 좋았습니다. 다만 도우 부분이 두껍다는점만 빼면 그래도 패스츄리 도우라 매력도 있고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친구들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브롱스,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2.12(저녁) 강남역 브롱스(feat 콤비네이션 페스츄리 피자)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Md4WNFTa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