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1(저녁) 강남역 봉우이층집(feat 돼지고기 찐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1(저녁) 강남역 봉우이층집(feat 돼지고기 찐맛집)

by S머프 2021. 2. 12.

오늘은 친구들과 저녁에 약속을 잡아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보게된 강남역 봉우이층집. 돼지고기집인데 생각보다 식당 위치의 고지가 높은곳에 있어서 식당가는데 꽤 힘들었습니다.. 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에 글올리면 음료수도 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나중에 올리기로 하고 서비스 먼저받았습니다. ㅋㅋ

 

사실 이집 들어와서 깜짝 놀란게, 고기의 퀄리티가 상당히 맛있어서 놀랐고, 둘째로는 사진에 살짝 잘려서보이는 해물탕이 진짜 대박이였습니다. 기본 상차림에 나오는 해물탕인데, 육수를 내기위해 꽃게, 홍합, 조개와 각종 야채가 들어가있는데 진짜 술도둑이더라고요.. ㅎㅎ

고기가 익는 지글지글 소리는 언제들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던데 고기를 잘 굽는것도 좋았지만,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았던것도 기억에 강하게 남았습니다.

목살이랑 삼겹살 먹고 항정살 하나 더 시켜서 먹었는데요

 

항정살도 정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통목살이나 통삼겹이 진짜 넘사였어서 혹시 가실분들은 통삼겹, 통목살 강력추천드립니다. ㅎㅎ

 

구독자 여러분들 명절연휴 맛난거 많이드시고 오랜만에 친구분들도 만나시고 재충전하시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21.02.11(저녁) 강남역 봉우이층집(feat 돼지고기 찐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