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20(점심) 강남구 개포동 한우가 정육식당(구 함평한우촌, real 소고기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20(점심) 강남구 개포동 한우가 정육식당(구 함평한우촌, real 소고기맛집)

by S머프 2021. 2. 21.

정말 오랜만에 개포동에 위치한 한우가 정육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함평한우촌이라는 이름이였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까 가게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ㅎㅎ

 

 

원래는 사장님 구마을 정육점 저기에 족발집을 운영했었나 하는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 아예 그냥 정육점으로 만들어버리고 정육식당 & 정육점 두개를 같이 운영하시더라고요 ㅎㅎ

 

 

 

기본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고기는 옆에 있는 정육점에서 바로 가져오는데 금액을 깜빡잊고 못찍었네요. 근데 뭐 고기시세가 조금씩 매번 바뀌기 때문에 그때 그때 가서 가격확인하는게 더 정확할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가서 바뀐것중 하나가 이젠 와인도 팔더라구요 ㅎㅎ 소고기랑 와인은 정말 찰떡궁합이죠!

 

 

저는 여기 방문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장님 추천하시는 고기 무조건 시켜서 먹는데요, 오늘은 토시살 추천해주시길래 토시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보시는것 처럼 나오고요, 사장님께서 버섯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토시살의 자태.. 잠깐만 구워 먹어도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실수로 바싹 익혀먹어도 부드러울 정도로 고기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추가 서비스로 주신 육회... 감동 ㅠㅠ 원체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육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3년만에 방문했는데도 잊지않고 기억해주셔서 더 감동이였다는 ㅎㅎ

식당 방문한시간이 3시반쯤이였는데 점심겸 저녁으로 애매하게 식사를 한거여서 된장찌개와 밥도 시켰었는데요

된장찌개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번외로, 육회비빔밥인데, 파절이에 서비스로 주신 육회와 공기밥을 넣고 육회비빔밥을 직접 만들어먹었는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서울 강남에서 두명이서 소고기 배터지게 먹었는데 9만원이 채 안나왔으니. 가성비도 혜자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개포동 근처에서 식사하실일 있으신분들께는 한우가 정육식당(구 함평한우촌)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뿐만 아니라 고기 자체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2.20(점심) 강남구 개포동 한우가 정육식당(구 함평한우촌, real 소고기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igLZWleAJ/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