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03(디저트)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feat 크림치즈빵)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03(디저트)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feat 크림치즈빵)

by S머프 2021. 3. 4.

맘모스베이커리는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빵집으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막상 저는 자주 가보진 않았는데요, 지인이 빵좀 사달라고 부탁해서 겸사겸사 한번 들려봤습니다.

 

 

위치 자체가 안동 찜닭골목 근처에 위치해있다보니까 관광객들도 오시기 편하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튼..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내부에 보면 수상 이력등 여기저기 맘모스베이커리의 역사 및 왜 유명한지 등을 잘 DP 해뒀더라고요.. ㅎㅎ

 

 

내부에 식사할 공간도 있긴 한데, 코로나때문에 테이블을 많이 치워서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장 유명한 크림 치즈 빵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별로였어요. ㅋㅋ

오히려 전 크림빵 옆에 DP 되어있는 파이류나 데니쉬 종류가 더 제 입맛에 맛더라고요.. ㅎㅎ

 

 

유명한 크림빵 이외에도 여러종류의 빵들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케잌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그냥 밖에서 봤을땐 다른 브랜드 빵집의 케이크랑 크게 별반 다를게 없어보였습니다.

 

 

롤케잌도 마찬가지.. 선물용으로 롤케잌도 하나 구매했는데 맛이 있는지는 못먹어봐서 표현은 못하겠다만 일단 가격이 15,000원으로 동일한 크기에 파리바게트는 10,000~11,000원 정도 할텐데 확실히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부탁받은 크림 치즈빵과 롤케잌 외에 제가 좋아하는 파이류 위주로 사서 아메리카노와 먹었는데 먹을만은 했습니다. 다만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크림 치즈빵이 그렇게까지 인기가 많고 유명한진 잘 모르겠더라고요..ㅎㅎ

 

원체 빵 자체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만... 뭐 전국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니 한번 가셔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은 못드릴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3.03(디저트)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feat 크림치즈빵)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AKNOZlUHW/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